티스토리 뷰

​Gs25에서 김혜자의맘 콩나물해장국을 먹어보았다. 가격은 3,600₩ 이다.

Gs25 콩나물해장국의 구성은 콩나물 해장국 액기스, 콩나물해장국 건더기, 쌀밥, 김치, 오징어젓갈, 김치전, 반숙계란, 플라스틱 숟가락으로 이루어져 있다.



김치전은 두조각들어있었는데 말라비틀어져 맛이 없었다. 김치와 오징어젓갈은 데울때 따로 뺄수있도록 칸이 분리가 된다.

쌀밥은 먹을만했고 콩나물해장국은 담백하면서도 얼큰한게 아주 맛있었다. 기호에따라 반숙계란을 콩나물해장국에 넣어 먹는것도 괜찮다. 오징어젓갈은 아주 잘게 썰어 놓은데다가 조금 달아서 맛이 없었다.

GS25와 Cu가 해장국이라는 주제로 각각 국밥을 출시했는데 직접 둘다먹어보니 Gs25의 콩나물해장국이 Cu의 순대국밥보다 해장할때 더 괜찮았다.

그이유는 Cu 순대국밥은 사리곰탕에 순대를 넣은 맛이라 얼큰하지 않았지만 Gs25의 콩나물해장국은 아주 얼큰하면서도 담백해서 해장용으로는 아주 좋았기 때문이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