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u에서 집밥은 씨유 백종원의 우삼겹 정식을 먹어 보았다. 가격은 4,300₩ 이다.

백종원 우삼겹 정식의 구성은 큼직한 계란구이 한개, 동그란 햄구이 두조각, 볶음김치, 소세지야채볶음, 마늘쫑절임, 감자조림, 약간의 까르보나라파스타, 간장 양념된 우삼겹, 쌀밥, 숟가락, 젓가락으로 이루어져 있다.



계란구이는 두툼하면서도 간도 아주 적당해 맛있었고 햄구이도 아주 맛있었다. 소세지야채볶음도 아주 맛있었다. 마늘쫑절임과 까르보나라파스타, 볶음김치의 맛은 평범했다.

감자조림은 먹을만했지만 조금 설익은 감자들이 있었고 가르보나라파스타는 양이 너무 적어 아쉬웠다.

간장 양념된 우삼겹은 아주 살짝 질기긴했지만 편의점 도시락임을 감안하면 꽤 맛있었다.

Cu에서 파는 도시락 중 조금 비싼 가격이지만 비싼 값을 하는 도시락이라 다음에 또 구매하고 싶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