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일레븐에서 혜리의 오징어쭈꾸미 고추장 비밤밥을 먹어보았다. 가격은 3,500₩ 이다.​

구매시 생수 혹은 얼음 음료를 증정한다.

구성은 계란지단, 볶음당근, 콩나물, 호박볶음, 오징어쭈꾸미 고추장 볶음, 추가로 김과 숟가락, 쌀밥이다.

특이한건 밥그릇인데 종이로 만들어져 있어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문제없게 만들어져 있었다.



밥아 조금 잘 부서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비벼먹기 좋은 질감의 고슬고슬한 밥이였다. 내용물을 다 넣고 비벼서 먹어보니 맛이 꽤 괜찮았다. 근래에 먹어본 편의점 비빔밥 중 가장 맛있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조금 짜다는 점과 국물이 생각나는 맛이라는것이다.

증정을 튀김우동 작은걸로 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