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에서 창원 소답동에 있는 갈매기먹짱이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았다.

위치는 경남은행 소답점에서 창원교회 방향으로 걸어가면 나온다.



매운갈매기, 마늘갈매기, 간장갈매기가 주메뉴인데 가격은 100g당 3,980₩이다.

주문은 짬뽕라면(3,000₩)과 마늘갈매기(1인분 3,980₩), 매운갈매기(1인분 3,980₩)을 하였다.

주문을 하면 숯이 들어오는데 숯은 괜찮은 숯을 사용하는거 같다. 다만 몇번 사용한거라 처음엔 화력이 강했지만 두판을 굽자 화력이 약해졌다.

밑반찬은 양파절임과 파절임, 상추, 고추, 쌈장, 미역국이다.

불판 주위로 계란물과 치즈를 둘러주는데 계란은 조금 물탄 듯한 느낌이 들었고 치즈는 괜찮은 치즈를 사용해서 맛있었다는 느낌보단 괜찮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여기에 버터에 볶은 김치, 그리고 마늘, 옥수수콘을 함께 구울수 있다.



마늘갈매기 맛은 평범했다. 매운갈매기는 맵지도 않고 별로였다. 치즈에 말아먹으려면 매콤해야하는데 전혀 매콤하지 않았다. 버터볶음 김치는 너무 느끼했다.



짬뽕라면이다. 라면에 약간의 양파, 고추 그리고 새우 2마리가 들어간다. 그러면 해물라면이지 왜 짬뽕라면일까? 바로 오징어짬뽕 라면으로 만들어서 그렇다. 그래서 짬뽕라면...

맛도 일반 라면 맛이고 평범 그자체이다. 계란이라도 하나 넣어주지 이게 3,000₩이면 조금 심한것 같다.

블로그 검색을 해보면 맛집이라고 하는데 난 별로 맛집같아 보이진 않았다. 다만 일하시는 분들이 매우 친절하시다는것 빼고는 그냥 친구랑 싼맛에 갈 집인거 같다.

위치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소답동 110-14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