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대 오봉도시락에서 프리미엄 도시락인 찹스테이크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가격은 10,000₩ 이다

오봉도시락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사진이다.10,000₩ 짜리 프리미엄 도시락이라 크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도시락들과 크기가 같다.



부산대 오봉도시락의 찹스테이크 도시락의 구성은 쌀밥 조금, 돈까스 한개, 햄 얇은거 한조각, 야채 샐러드, 볶음김치, 찹스테이크, 나무젓가락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봉도시락의 찹스테이크 도시락을 먹어보니 돈까스소스도 괜찮고 돈까스 자체도 나쁘지않았다. 야채 샐러드도 새콤한게 맛있었고 볶음김치도 맛있었다.

찹스테이크도 처음엔 비주얼은 간짜장인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맛이 꽤 괜찮았다. 다만 고기가 너무 간짜장처럼 작게 깍뚝 썰려있어서 아쉬웠다.

하지만 이 도시락에는 큰 문제가 있는데 무엇보다도 10,000₩ 짜리 도시락의 쌀밥 양이 너무 적다는 것이다. 기존 도시락 곽을 활용하는 과정에서 밥을 더 담지 못한듯하지만 다른 도시락 브랜드처럼 밥을 따로 다른 용기에 담아주는 그런 정성은 없는듯 하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