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유에서 요즘 유명하다는 백종원의 매콤불고기 정식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가격은 3,900₩ 이다.

백종원 매콤불고기 정식 도시락의 구성은​ 나무 젓가락, 쌀밥, 매콤불고기, 백김치, 비엔나소시지, 계란말이, 햄구이, 시금치로 이루어져 있다.

지금 구매시 레모네이드 음료 한병을 증정한다.



백종원의 매콤불고기 정식의 매콤불고기 양념은 매콤한게 입맛을 당겼지만 고기는 약간 푸석푸석한 느낌이라 맛이 없었다. 백김치와 시금치는 따로 도시락과 분리가 안되어 어쩔수 없이 다른 반찬들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데울수 밖에 없는데 그때문에 차갑게 먹어야하는 반찬들이 맛이 없었다.

비엔나소시지와 햄구이는 평범한 맛이였지만 계란말이는 탱글탱글한게 간도 잘되어 있어 도시락 반찬중 가장 맛있었다.

백종원의 한판도시락보다 400₩ 비싸서 나름 기대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없었다. 다음 백종원 도시락은 이러한 불만을 피드백하여 더 맛있는 도시락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