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유에서 백종원의 한판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가격은 3,500₩ 이다.

지금 구매시 레모네이드 작은 pet 한병을 증정한다.

도시락 구성은 나무젓가락, 계란말이, 소시지구이, 볶음김치, 소고기장조림, 돈까스, 너비아니, 치킨너겟, 쌀밥, 시금치, 고추장어묵채볶음, 감자조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씨유 백종원 한판도시락의 계란말이는 두껍고 간도 딱맞아 매우 맛있었다. 소시지구이는 옛날 분홍 소시지 맛이 아닌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였는데 스팸맛도 약간 느껴졌다.

볶음김치와 시금치, 고추장어묵채볶음도 괜찮았고 소고기장조림도 맛있었다. 치킨너겟도 역시나 맛있었고 돈까스도 약간 계피향이 나면서 두껍고 맛있었다.

굳이 단점이라면 반찬 간 대비 밥양이 조금 모자란다는것과 감자조림이 조금 설익었다는것, 그리고 너비아니가 살짝 싱거웠다는 점을 제외하곤 가격대비 만족도가 아주 큰 도시락이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