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보쌈5379 부산 부곡점에서 도시락들을 주문하여 먹어보았다. (도시락 주문은 오픈~ 15시까지)

가격은 미스터보쌈 도시락 기본은 6,000₩, 미스터보쌈 ​특은 8,000₩ 이고
바비큐 도시락 기본은 8,000₩, 특은 10,000₩ 이다

바비큐 도시락 기본 (8,000₩) 이다. 구성은 찰밥, 마늘절임, 고추절임, 물김치, 무말랭이, 마늘소스, 바비큐보쌈, 된장무국, 나무젓가락, 숟가락으로 이루어져 있다.



찰밥도 괜찮았고 마늘절임과 고추절임도 아삭한게 맛있었다. 물김치는 조금 밋밋했지만 무말랭이는 살짝 매콤한게 맛있었다. 바비큐보쌈은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러운게 마늘소스에 찍어먹으니 꽤 맛있었다.
된장무국도 된장맛이 조금 진하지만 구수한게 맛있었다.



미스터보쌈 도시락 특 (마늘) (8,500₩) 이다. 구성은 찰밥, 마늘절임, 고추절임, 물김치, 무말랭이 2칸, 마늘소스, 마늘 미스터보쌈, 된장무국, 나무젓가락, 숟가락으로 이루어져 있다.



미스터보쌈 (기본) 에 2,000₩ + 500₩ 추가한 미스터보쌈 (특 마늘) 도시락의 찰밥은 기본 도시락과 달리 고기칸으로 이동하였고 고기칸은 밥칸으로 이동하여 밥양은 조금 줄었지만 고기양은 더 늘었다.

무말랭이는 1칸에서 2칸으로 늘었는데 고기 양이 많아 나름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다.

다른 반찬은 위와 같다. 마늘 미스터보쌈은 부드러운 미스터보쌈 고기 위에 새콤달콤한 마늘소스가 올라가 매우 맛있다. 아마 다음에 또 주문할거 같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