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천장에서 점심 때 간단히 식사할 곳을 찾다가 그냥 들어가보았다.​ 메뉴는 돈까스, 볶음밥, 우동 등이 있고 돈까스는 카레 돈까스, 칠리 돈까스, 치즈 돈까스, 매운 돈까스들이 있다.

메뉴판에 제주 돈까스라 되어 있는걸 봐서 확실치 않지만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있는듯하다. 그리고 돈까스 고기를 두드려펴서 만든다고 한다.



위치는 지하철 온천장역에서 농심 호텔 쪽으로 가야한다. 동래 홈플러스와 우리은행 온천지점 뒷길 중간쯤에 위치해 있다.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다. 주로 배달을 하는듯했다.



기본 메뉴를 주문하여 보았다. 가격은 7,000₩ 이고 쌀밥, 양배추 샐러드, 돈까스, 단무지, 깍두기, 수프가 나온다.

맛은 수프는 인스턴트 수프지만 물양이 알맞아 괜찮았다. 깍두기는 맛없었고 단무지는 그저그랬다. 돈까스는 두드려 펴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 얇았다. 대신 조금 부드러웠다. 그리고 기름 냄새가 거의 안났다.

돈까스 위에 소스가 올라가는데 소스가 조금 새콤해서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릴듯하다. 양배추 샐러드는 소스가 마요네즈와 케첩을 섞은 거라 전체적인 맛이 느끼해져서 조금 아쉬웠다. 차라리 조금 새콤달콤한 소스가 더 어울릴거 같다. 샐러드 위에 감자는 앙증맞았다.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해서 다음에 들릴기회가 있다면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 싶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