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25에서 김혜자의 맘 민물장어덮밥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가격은 10,000₩ 이다. 지금 구매시 스타벅스 모카커피 한병을 증정한다.

Gs25 앱인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만 도시락 예약주문이 가능하며 앱으로 주문시 예약 도시락 할인 1,500₩ 적용이 가능하다.

​​



Gs25 민물장어덮밥 도시락은 10,000₩ 이라는 가격답게 나름 고급스럽게 생겼다. 도시락의 겉재질은 나무가 아닌 나무 흉내를 낸 플라스틱이다.

Gs25 김혜자의 민물장어덮밥 도시락 구성은 락교, 생강절임, 민물장어, 계란고명이 올라간 밥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급 도시락이지만 숟가락과 나무젓가락은 기본으로 들어있지 않아 조금 의아해했다.

​​​



김혜자의 맘 민물장어덮밥 도시락의 맛은 생각보다 꽤 괜찮았다. 이전에 출시한 Gs25 장어덮밥은 가시도 조금 씹히고 살짝 비린내도 났는데

이번 민물장어는 가시도 없고 부드러우며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았다. 아쉬운점은 장어에 바른 소스가 아주 살짝 짰으며 장어의 살이 조금 얇았다는 점이다.

그래도 밥에 노란 계란 고명이 올라가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먹음직스러웠고 밥을 장어 소스에 함께 비벼 볶았는지 흰쌀밥보다 더 맛있었다.

오랜만에 Gs25에서 가격대비 맛있는 도시락을 먹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또 구매해야겠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