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u에서 새로나온 순대국밥 정식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가격은 3,800₩ 이다. 지금 구매시 진라면 매운맛 소컵을 500₩ 에 구매할 수 있다.

Cu의 순대국밥 정식 구성은 나무젓가락, 플라스틱숟가락, 쌀밥, 양념장, 호박볶음, 볶음김치, 순대 11조각, 머릿고기 2조각, 머릿고기 부스러기들, 파, 들깨가루, 순대국밥 액기스로 이루어져 있다.



순대와 머릿고기, 파가 들어있는 플라스틱 대접에 뜨거운물을 붓고 3분정도 함께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순대국이 완성된다.



쌀밥은 나름 양이 괜찮았고 볶음김치도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 먹기에 좋았다. 하지만 호박볶음은 순대국밥과는 어울리지 않았다. 차라리 계란구이나 석박지가 들어있었다면 더 좋았을듯하다.

순대국밥의 맛은 나쁘지 않았다. 오히려 먹을만했는데 순대 툭유의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다. 다만 순대국밥이라기보단 담백한 사리곰탕에 순대를 넣은 국맛이였다. 그래서 얼큰한 맛은 없었다. Cu 순대국밥 정식 도시락은 편의점에서 해장하자는 컨셉으로 나온 도시락인데 얼큰하고 담백하지 않아 해장은 안될거 같다.

간도 조리법대로 하면 조금 싱거운 느낌이 들지만 들깨가루를 넣으면 나름 간이 적당했다. 양념장은 좀더 매콤하면 더 맛있을거같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