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도시락에서 명품 한정식 도시락을 구매했다. 가격은 19,900₩ 이다.

본도시락의 명품 한정식 도시락 구성은 수저세트, 미네랄 워터, 아이스 홍시, 곤드레밥, 꽃게 애호박 된장찌개, 궁중 잡채, LA 갈비 구이 7조각, 연어 구이, 가오리채무침, 일미채 고추장 볶음​, 삼채 샐러드, 오이무침, 볶음 김치, 알을 곁들인 맛살로 이루어져 있다.



도시락의 크기는 아웃백 도시락이나 불고기 브라더스 도시락과 크기가 비슷한 편이지만 기존 일반 도시락틀을 다시 큰 도시락틀에 이중으로 넣은 모양이라 여기서 비용 상승이 일어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곤드레밥은 코스트코에 판매하는 냉동 곤드레밥과 다를게 없었고 꽃게 애호박 된장찌개는 조금 많이 짠편이지만 맛은 있었다.

궁중잡채는 적당히 간이 되어 맛있었고 LA 갈비 구이는 7조각 들어 있었는데 미리 만들어진걸 데웠는지 질기면서도 육즙은 별로 없는 육포를 먹는 느낌이였다.

연어구이는 살짝 느끼하면서 특색없는 맛이였고 삼채 샐러드는 아삭하면서 맛있었다. 가오리채무침도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적었다.

볶음 김치는 제대로 볶아지지 않은 맛이 났으며 ​일미채 고추장 볶음과 오이무침은 평범했다.

아이스 홍시는 단맛의 홍시보단 밋밋한 얼음맛이 강해 맛이 없었다.

본도시락의 명품 한정식 도시락은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도시락이라 본도시락에서 가장 비싼 값을 주고 먹어보았지만
맛은 명품 프리미엄 한정식 도시락과는 거리가 멀어보였다.
프리미엄을 느끼고 싶다면 차라리 다른 브랜드의 도시락을 먹는게 더 만족도가 클듯 하다.



댓글
공지사항